전격 하비 매거진에 연재되는 더블오의 외전 00P에서 등장하는 건담 라지엘을 지원하는 역할로 등장한 GN 세퍼. 전격 하비 매거진 지난 호에서 건담 라지엘의 프라모델이 부록으로 나온데 이어서, 이번 호에서는 GN 세퍼의 프라모델이 부록으로 나왔습니다.
연재된 외전을 보니 GN 세퍼가 건담 라지엘에 결합해 세퍼 라지엘이 되는데, GN 세퍼 다섯 대 분량이 결합하는게 나오더군요.;; 그걸 부록의 프라모델로 재현하기 위해서는 갯수도 갯수지만, 구멍을 뚫는 등 개조가 필요한지라 그냥 한 대만 같이 칠해주었습니다.
앞의 기수 부분인 GN 포드, 가운데가 코어 블록, 양 옆이 GN 프로토 비트인데... 비트가 저렇게 크니 처음에 GN 세퍼 세 대를 끌고 나왔지만 격추당해버리고, 이어서 다섯 대를 더 끌고나와서야 적을 쫓아내더군요.
그 외에는 라지엘 용의 장식대와, HG 바체 같이 높이가 더 긴 기체에 연결할 때나 HG 큐리오스의 비행형태 같이 옆으로 연결할 때 쓰이는 조인트가 있습니다.
라지엘에 연결해본 상황. 원래 저렇게 연결할 때는 GN 프로토 비트의 양 옆에 달린 날개(?)를 돌려서 접어놓아야하는데, 깜빡하고 그냥 찍었습니다.
HG 엑시아에 연결해본 상황. 태양로의 콘에 딱 맞아들어가는게 아니라, 적당히 걸쳐지는 것이라 조금 아쉽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