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ma 사쿠라 쿄코.
주역 다섯 명 중 가장 마지막으로 나온 쿄코.
먼저 나온 마미와 사야카는 다양하게 에러가 나왔었지만, 이쪽은 딱 하나만 빼면 무난하게 잘 나왔습니다.
문제의 다절곤용 파츠들입니다.
다른 각도의 파츠 두 종류를 각각 세 개씩 넣어서 끼우는 순서와 회전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한 점은 좋았지만....봉의 구멍에 비해 거기에 끼우는 연결 부위가 굵습니다.
사포로 좀 갈아준 다음에 끼웠는데도, 금이 간게 발견한 것만 두 개인 상황입니다.
스탠드 확장 파츠와 그외 손 파츠들.
뒷머리카락과 코트자락은 가동 조인트로 연결되어있으며, 머리 쪽은
연질로 된 머리카락 파츠가 조인트 위를 덮어 가려주고 있습니다.
창은 봉 부분의 길이만 16cm를 넘습니다.
한입 먹은 붕어빵에는 안의 팥까지 재현되어있습니다.
손에 끼워진 상태로 있어서 빠지지 않습니다.
과자봉지. 이쪽도 손에 끼워져서 빠지지 않습니다.
별도로 든 과자 파츠는 길이도 8mm 정도에 굵기는 1mm 미만으로 엄청나게 작더군요.
큐베 대지에 서다.
목과 꼬리가 볼조인트로 되어있어서 돌릴 수 있습니다.
게임부록에 든 것과 달리 구멍이 나있지 않은 점이 마음에 듭니다.
쿄코 이후의 상품화 예정은 나오지 않았지만 나중에 얼티메이트 마도카라거나
다른 버전이 나온다면, 4족보행 형태의 큐베도 꼭 내주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다섯을 모은 기념으로 이것저것 찍어보았습니다.
가장 처음은 무난하게 뒷모습으로.
사야카는 원환의 법칙의 희생이 된 것이다. 사야카......
호무라 때 같은 보라색인 콤보와 찍어보아서, 이쪽도 같은 노란색인 라토라타 콤보와 함께.
브라카와니는 주황색이지만 그냥 같이 노란색 계열이란 것으로 찍어보았습니다.
통각차단 + 회복마법 콤보인 슈퍼아머 상태를 상대하려면 아예 움직임 자체를 막는게
좋겠다는 생각에 타코레그로 다리에 관절기 & 우나기윕으로 손을 묶기에 도전했는데....
다리에 관절기를 걸어놓은 것이 망토에 거의 다 가려진데다 사야카의 어깨 가동이 안 좋아서
손이 앞으로 안 모이다보니..... 뭔가 상당히 애매한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그냥 무난한 자세로.
이 조합은 각자 무기가 창과 방패인 점이 마음에 들더군요.
마무리로는 훈훈한 다과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