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겨울 원페 한정품들을 굿스마일 온라인샵에서 주문을 받았고, 그 중 넨도 유키미쿠의 문제 때문에 넨도or피그마 호무라까지 덩달아 배송연기가 된건 피겨쪽 취미를 가진 분들이라면 어느 정도 알고계실겁니다.
결국 호무라 쪽만 따로 13~17일 사이에 발송을 한다고 했었지요. 그런데 가장 마지막날인 17일에 발송을 했다고 쳐도 여태껏 소식이 없는게 이상해서 EMS번호로 조회를 해보았습니다.
국내 쪽에선 조회결과가 아예 안 나와서 발송처인 싱가폴 쪽으로 가서 조회를 해보니....
전송센터에 도착한 것도 아니고 아직도 Shipments in transit from Origin 상태에, 그것도 17일에서 사흘째인 오늘 오후에서야 되었다는걸 보니 그냥 기가 차더군요.
하긴 이번 여름 원페가 열흘도 안 남은 시점에서도 넨도 유키미쿠 관련 소식이 안 나오는 판이니 유키미쿠 주문하신 분들 앞에선 번데기 앞에서 주름잡기 정도 밖에 안 되겠습니다만, 한 번 연기를 한 다음에 다시 낸 공지에 나온 것까지 막 어기는 모습을 보니 참 답이 없구나 싶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