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형도/기타2010. 2. 24. 02:21

예전에 잡지에서 연재하던 외전 00V에서 더블오의 무장안 중 하나로 공개되었던 세븐소드, 거기에 GN소드Ⅱ 블래스터를 추가해서 7자루의 검과 총이라는 의미로 세븐소드/G라는 명칭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 밖의 설명으로는 2시즌 방영 이후에 나온 것 답게 오라이저에 탑재된 것과 같은 트윈드라이브의 안정화 시스템도 탑재되었다고 하는데... 마지막 화에서 태양로 한 쪽이 망가진지라 대신 GN콘덴서를 탑재해서 동력은 안정되지 않고 개량이 필요하다는군요.



디자이너즈 컬러 버전이나 트란잠 버전도 안 샀지만 어느덧 HG 더블오가 세 대.
.....나온 시기가 각자 몇 개월씩 떨어지긴 했지만 더블오 본체를 만들 때는 좀 지겨웠는데, 저걸 전부 만드신 분들은 어땠을지 생각하면.... '더블오는 설명서 안 보고도 만들 수 있다'는 농담이 농담이 아니라는 느낌이 듭니다.;;







지금까지 나온 GN 버스터 소드들.
쓰로네 츠바이와 아르케 건담의 GN 버스터 소드, 더블오 세븐소드/G의 GN 버스터 소드Ⅱ, 잔라이저에 껴있던 GN 버스터 소드Ⅲ. 이 중에서 GN 버스터 소드Ⅲ를 제외한 GN 버스터 소드들은 전부 칼날이 전개되는 기믹이 있는 점이 재미있더군요.



비슷한 디자인인 GN 소드Ⅱ 블래스터와 리본즈 건담의 GN 버스터 라이플.
비슷한 길이가 아닐까 생각했는데, GN 소드Ⅱ 블래스터 쪽이 더 길었습니다.










HG 오라이저에 있는 GN 소드Ⅱ의 자루 부분 연결파츠를 이용하면.....








하는 김에 GN소드Ⅲ에 잔라이저까지 더해보았습니다.







Posted by 니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