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형도/Rider2010. 10. 30. 01:31



패키지의 색상은 파이즈의 슈트에 맞춰 검은 바탕에 붉은 글씨인데, 사이드에는 헬멧의 노란색이 한 줄 그어져있는게 슈트 본체의 붉은 포톤스트림 라인을 연상시키는군요.

 




부속품이 다양하게 들어있는건 좋은데... 무기를 쥐는 손이 오른쪽 하나 밖에 없다는게 좀 찜찜한 느낌입니다.
지난 행사 때 오토바진이 전시되었는데, 그게 발매될 때 핸들 용으로 왼쪽 쥐는 손이 포함되있지않을까 싶습니다.

 




 

이전에 나온 가면라이더 피겨아츠들과는 다른 체형의 신소체가 쓰였는데....
처음에 볼 때는 위화감이 조금 있었습니다만, 보다보니 금방 익숙해졌습니다.  

가장 처음에 웹한정으로 나왔던 덴오 스트라이크 폼이 고관절 등이 바뀌어서 다시 나올 예정인 것을 보면, 빈약한 인상이라는 불평이었던 블랙이나 블랙RX가 언젠가 이런 소체로 다시 나오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자꾸 듭니다. 

 




파이즈 폰이나 파이즈 포인터에는 뒷면에도 세세하게 몰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파이즈 포인터와 파이즈 샷은 기본 상태와 미션 메모리가 장착된 상태가 따로 있습니다.
파이즈 샷의 경우에는 메모리 장착버전이 오른쪽 손과 일체화되어있어서 고정면에 있어서 안정적입니다.  

 



벨트의 버클 부분은 파이즈 폰이 장착된 상태와 메모리만 빼낸 상태, 장착되지 않은 상태 세 가지가 각각 다른 부품으로 되어있어서 교체가 가능합니다. 이 부분을 보니 예전에 나온 장착변신 시리즈가 생각나는군요. 

 



발바닥의 무늬까지 재현해준건 좋은데.... 이게 좌우가 반대로 바뀌어서 끼워져있습니다.;;;

 



발목 관절 자체는 이전 피겨아츠들과 크게 차이가 없는지라 바꿔끼울 수 있습니다.
(아마 더블 팽죠커를 구입한 적이 있다면 쉽게 아실 듯)

 

 



 

 

 

 

 

 

 

Posted by 니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