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의 최종 콤보로 등장한 프토티라 콤보. (극장판까지 치면 브라카와니 콤보가 되겠지만..... 극장판 용이니 패스)
보라색 코어메달의 강한 힘에 의해 폭주를 하면서 멋지게 등장을 했지만.... 필살기를 쓸 때 나오는 꼬리의 CG 모션이 왠지 탈력계인데다 정신을 차리고서 싸우면 적한테 밀리고, 마지막 회에서도 타쟈돌 콤보한테 등장이 밀리는 등 취급이 좀 미묘한 느낌이었습니다.;;;;;
손목이 본체에 달린 주먹쥔 손 2개를 포함해 총 10개가 있는데, 이 중 6개가 쥐는 손입니다.
그 중에서도 4개는 설명서에서 '무기 쥐는 손'이란 설명이 써있지만 손목 9, 10이라 표기된 2개는 그냥 손목이라고만 나와서 혼웹한정으로 나온 자판기에 들어있는 셀메달을 쥐는 용도가 아닐까 추측하고 있습니다.
무기 쥐는 손이라고 표기된 두 쌍의 손목의 경우에는 손가락이 벌어진 정도가 약간 다르지만, 설명서에선 메다가브류 액스 모드나 바주카 모드 양 쪽에 다 쓸 수 있다고 표기되어있고 실제로 쥐어줘도 별 차이가 없더군요.
기본적인 가동성은 다른 피겨아츠들과 비슷하지만, 팔뚝 주위의 장갑 생김새 때문에 팔꿈치는 90도까지 굽혀지지 않습니다.
메다가브류 바주카 모드(왼쪽) & 액스 모드(오른쪽).
정면에서 바라본 모습.
아래에서 바라본 모습인데, 편집 실수로 왼쪽이 액스 모드, 오른쪽이 바주카 모드입니다.
우바 몰러 나간다~
우바 후리러 나간다~
우바 후리러 나간다~